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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구 환경을 생각하다. 저연비와 클린 연소를 동시에 실현!  
 
  클래스 톱 레벨의 고출력, 저연비와 클린 연소  
 
 

실용 최대363kW(495PS)의 고출력(S사양)
고압형 연료 분사 펌프, 고효율 터보차저나 인터쿨러등의 채용에 의해서 넓은 부하역에 걸치는 양호한 연소 성능을
발휘하는 것과 동시에, 클래스 최대의 고출력을 실현해, 여유가 있는 하이 퍼포먼스를 발휘.어선법마력수 330kW대
응의4톤 미만 어선 클래스에서No1의 하이파워를 실현했습니다.

최적 설계에 의해 실현된 저연비와 깨끗한 연소
고압형 연료 분사 펌프가 가세해 YANMAR가 새롭게 설계한 특수 형상 피스톤과 다분공 연료분사 노즐, 신형 실린더 헤드,
한층 더 최적화한 연료 분사 시기 조정 장치의 채용에 의해, 연료 소비와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을 동시에 저감.
「어선용환경고도 대응기관」의 기준치를 완벽하게 맞춘 클래스톱 레벨의 저연비 엔진입니다.

클래스No.1의 하이파워 엔진 2010년 2월 얀마 조사 내용.


 
E3모드에 의한 운전시의 연료 소모율

국제기준에 완벽한 저배기가스배출 엔진
2011년부터 적용되고 IMO(국제해사기관)이 적용한 NOx 배출 규제 기준치(IMO-NOx2 다음 규제치)를 만족하고 있습니다.
 
 
  컴팩트 & Roller-in 설계로 선체 설계의 자유면적이 넓어져, 작업· 거주 공간에 여유  
 
  경량·소형·컴팩트 설계
고압형 연료분사 펌프, 고효율 터보차저나 인터크 전체 높이를 낮게 억제하고 게다가 경량· 컴팩트 설계로 스페이스가
유효 활용할 수 있어 작업성이 좋은 선체 설계를 할 수가 있습니다.
 
 
 
기관명칭 6CXBS-GT 6CXBP-GT
실린더 수
6 6
실린더 지름 × 행정(mm) 110 × 130 110 × 130
연속 정격 출력(kW/min-1(PS/rpm)) 330/2616(450/2616) 302/2616(410/2616)
최대 출력(kW/min-1(PS/rpm)) 363/2700(495/2700) 331/2700(450/2700)
어선법 마력수 330 302
기관 건조 중량(kg) 1060 1060
  ※기관 건조 중량은 사양·부속품 등에 의해 다를 수 있습니다.